2010. 7. 8. 22:58

나유키 두명 제 2화


제 2화 Accident[사고]

「으음…, 확실히 이 근처인데………」
 나와 아키코 씨는, 경기장의 구석, 나유키들 우리 고등학교의 육상부 멤버가 모여 있는 장소에 왔다.
「유이치 씨, 저기가 아닐까요?」
「네?」
아키코 씨가 가리키는 쪽을 보면, 확실히 봐서 익숙한 교복을 입은 여자가 모여있다.
아무래도 틀림없는 것 같다.
하지만………….
「아무래도 모습이 이상하네요」
「그렇네요…」
 아무래도, 그 근처로부터 감도는 분위기가 이상하다.
 무슨 일인가 있었던 걸까?
조금 불안하게 된 나와 아키코 씨는, 빠른 걸음으로 거기에 향했다.


그곳에는, 많은 여학생들이, 무엇을 둘러싸듯이 모여, 어쩐지 떠들고 있었다.
무엇인가 사고라도 있었던걸까?
그 자리에 도착한 나와 아키코 씨는, 우선 그 무리의 제일 바깥에 있던 여자아이에게 물었다.

「저기, 무슨일 있어?」
「아! 아이자와 선배…」
 그 아이는,  나의 얼굴을 보자마자 그렇게 말했다.
「유이치 씨,  인기인이군요」
「아니, 이따금 나유키를 마중하러 부실에 얼굴을 내밀고 있을 뿐이에요」
놀리듯이 말해오는 아키코 씨에게, 그렇게 설명한다.
실제로, 수업이 끝나도 잠든 채로 일어나지 않는 나유키를 부실까지 데려가거나 가끔씩 얼굴을 보이고 있으므로, 여자 육상부의 부원들 사이에서 나와 나유키의 사이는 공연한 일이 되어 있었다.
뭐, 지금 그런 일은 관계 없나.

「그래서,  무슨 일 인거야?」
「네…실은 ,  미나세 부장이………」
「나유키가!」
 그것을 들은 나는,  서둘러 사람의 고리를 밀어 헤쳐, 그 중심부로 향했다.
「나유키! 왜 그래!」
「아,  유이치………엄마도………」
거기에는, 웅크리고 앉아 왼쪽 발목을 누르고 있는 나유키가 있었다.
발목을 누르고 있어?
「설마,  발목을 다친거야?」
「에!? 으, 응………그래도 괜찮아, 이 정도…」

우리들에게 걱정을 끼치지 않기 위해서인지, 나유키는 웃는 얼굴을 보였다.
그러나, 나유키의 이마에 맺히는 비지땀이, 꽤 아플 것이다 라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다.

「…훌쩍……죄송합니다, 부장………저 때문에………」
 나유키의 곁에서,  그렇게 계속 우는 부원처럼 보이는 한 소녀.
「…제가,  제대로 정리하지 않았으니까………」
「괜찮아. 내가 발 밑을 제대로 보지 않았던 것도 나쁘기 때문에…」
그 소녀를 위로하려고, 나유키가 상냥하게 말을 걸었다.

그 후, 그 자리에 있던 육상부 부원에게 들은 이야기에 의하면, 예선을 끝내 자리로 돌아온 나유키가, 우연히 거기에 놓여 있던 주스 캔을 밟아 버렸다고 한다.
아마 긴장을 풀고 있었을 것이다, 나유키는, 그 바람에 굴러, 발목을 삐어버렸다고 한다.
조금 전 나유키에게 사과하고 있던 소녀는, 그 캔을 정리하지 않고 방치해 뒀던 부원이라고 한다.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 저기, 이제 괜찮으니까… 자, 울지 마………」
조금 전부터, 그렇게 계속 울고 있는 소녀를, 나유키는 어떻게든 달래려 하고 있다.

「 그렇지만 부장, 이번이 마지막 대회이니까 굉장히 노력하고 있었잖아요………그런데, 저 때문에………」
「 어쩔 수 없어, 이것 사고야. 누가 나쁜 것도 아니야」
「 그렇지만………」
「 거기에, 봐봐…조금 아프지만 노력하면 아직 달릴 수 있어」
 소녀를 안심시키기 위해, 나유키는 일어서 건강한 모습을 보이려고 했다.
 그러나…
「…아얏!」
역시, 상당히 아플것이다, 곧바로 얼굴을 찌뿌리며 눌러 앉아 버렸다.
「 부장, 역시 무리는 하지 않는 편이………우선,  테이핑을 해둘게요.」
다른 부원의 소녀가, 그렇게 말하고 나유키에게 다가갔다.
저 아이는, 분명 부부장인…
「 응, 부탁해」
 나유키도, 가만히 다친 발목을 그 소녀에게 보였다.

그 때, 조금 전의 예선의 결과가 발표되었다.
나유키는 역시, 준결승에 진출 되어 있었다.
「…그렇지만,  이 다리로는 무리네요」
 테이핑을 끝낸 나유키의 다리를 보면서, 부원의 한 사람이 말했다.
「 유감이지만, 이번은 기권하는 수 밖에……」
「………응」
나유키도, 고개를 숙이면서 말했다.
「 부장, 정말로 죄송합니다. 저, 저………」
「 이제 괜찮아~. 그러니까, 울지마………」
조금 전의 소녀를 그렇게 위로하는 나유키의 모습이 애처로워서, 나는 보고 있을 수 없었다.
자신도 상당히 후회스러울텐데, 후배인 아이를 감싸….
그래서일까, 아키코 씨에게 그런 이야기를 해버렸던거다.
그 한마디가, 그런 사태를 일으킨다고는 생각도 하지 않고…
「 어떻게든 안 되는 겁니까…」
「 어떻게라니, 어떤걸 말하는 겁니까?」
「 예를 들면, 진통제라든지…」
「 아무리 통증을 멈추어도, 다친 다리로 무리하게 달리면, 한층 더 상처를 악화시켜 버려요」
「 그런가, 그렇네요………」
「 그 아이도 말했지만, 이것은 사고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네요」
「 그렇네요. 이것만은, 누군가가 대신 해줄 수도 없고…」
 그러나, 그 때 아키코 씨는, 예상도 하지 않았던 대사를 말했다.
「 아! 그 방법이 있었어요」
「 에? 그 방법은?」
「 유이치 씨, 나유키 대신 달려 보지 않을래요?」
「………네?」

계속

□□□□□□□□□□□□□□□□□□□□□□□□□□□□□□□□□□□□□□□□
뒷말

역시 이번에서는 그 장면까지 되지 않았습니다.
뭐,  한가로이 갑니다.

---------------------------------------------------------------------------------

2화 완료.
다음화는 드디어 대망의 변신씬(?)
이상한 곳이라던지 어떠한 부분을 어떻게 고쳤으면 좋겠다던지 그런 돌과 태클을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역 박스 > 나유키 두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유키 두명 제 6화  (0) 2010.07.08
나유키 두명 제 5화  (0) 2010.07.08
나유키 두명 제 4화  (0) 2010.07.08
나유키 두명 제 3화  (0) 2010.07.08
나유키 두명 제 1화  (0) 2010.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