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 7. 12:23

[한밀아&일밀아]밀아 유저들을 위한 정화 이야기&짤

 

 

 

 

우왕 슈레 떳어요!!!

 

시파아아아아알;ㅅ;...

 

 

 

이거 3개 건졌습니다.

 

자그만치 

 

 

36장을 까서 말이죠.

 

 

36장요.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친구는 14장 까서 슈레가 5장 나오는데

 

36장까서 쓸만한거라곤 이거 3개 건졌습니다. 나머진 다 쓰레기 레어나 레플이네요.

 

드랍률이 거지같다고 하기엔 다른 분들이 워낙 잘 뜨시는거 보니 그냥 저만 저주 받은거 맞습니다.

 

한탄 할 기력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도 "한★장☆씩"요.

 

현돈으로 치면 10만원이 넘는 돈인데

 

진짜 쩔어주네요.

 

한밀아 계정은 실키 켈피도 못먹어서 저주 받은 계정이라고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말로 저주 받은 계정인가 봅니다.

 

그냥 닥치고 일밀아나 해야겠어요.

 

 

일밀아 근황은...

 

 

 

 

무려!

 

레프젠과 퀸슨이 나와주었습니다!!!!

 

드림 가챠 이벤트때 그냥 시간타임제로 주던 가챠를 뜯었더니 무려 레프젠과 퀸슨이...오오오.....

 

레프젠은 일단 만랩 후 한돌 대기 중이고 퀸슨은 아직 업도 못시켰네요.

 

그리고 드림 가챠 이벤트때 포인트로 산 우리의 멀린멀린한 전환형 멀린짱.

 

...........전 얘가 멀린이라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

 

.....얘가 멀린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