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26. 20:50

[칸코레]드디어...콩고 시리즈가....

 

 

 

3-2-1 노가다 뛰던 도중에 나왔습니다.

 

2-4 뚫고 3-2-1 노가다 하면서도 진짜 저는 콩고 시리즈한테 저주 받았는지.

 

남들은 뭐라도 한대씩은 가지고 있었는데 전 한대도 없었거든요.

 

그러던 어제 3-2-1 노가다 뛰다가 키리시마가 나오더니 그 다음판에 바로 하루나가....똻!!!

[오늘 한대씩 더 나왔다는건 개그]

 

아, 진짜 기쁘네요.

 

지금까지 건조로는 뭘 제대로 얻어본게 없어서 지금 가지고 있는 애들이 반은 드랍인데.

 

어디선가 콩코랑 히에이는 드랍이 안된다고 들은 이야기도 있는것 같고....

 

언젠간 나오겠죠. 4 함대 언제뚫나...

 

하루나를 키우려고 했는데 키리시마를 먼저 키우기 시작해서, 일단 키리시마 개장 시키고, 하루나 키워야게네요.

----------------------------------------------------------------------------------------------------

헐, 히에이도 드랍되네요.

 

역시 저 이야기는 제가 어디서 잘못 주워들은건가 봅니다.

 

 

 

이제 콩고 시리즈는 콩고만 나오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