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1. 2. 12:56

[칸코레]가을 이벤트 해역.....

.........

 

진짜 치가 떨리네요.

 

결론적으로는 가을 이벤트 해역  E-1은 돌파했습니다.

 

 

무려 22번을 돌아서요.

 

 

.....진짜 토나오네요.

 

다른분들은 많이 돌아도 5~6번에서 끝내시는걸 도대체 몇번이나 돈건지 모르겠습니다.

 

처음 엘리트 잠수함에서 대파해서 귀환한게 도합 8번.

 

기름통에 빠진 횟수 11번.

 

보스 잡은 횟수 3번.

 

아...진짜 나침반이 이렇게까지 저주스러울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전함 3척+항모2척+경항모 1척 평균 랩 42대로 도전했었는데

 

보스 자체는 아주 쉽게 잡았는데 그냥 운이 없었나 봅니다.

 

진짜 의욕이 쫙 빠지네요.

 

게다가 E-2는 올 야전이라. 그냥 한번 들어갔다가 5전함+키타가미 넣어서 갔더니 키타가미가 보스방 바로 앞에서 대파 후 귀환.

 

결국 보스 얼굴도 못봤네요. 그다지 보고 싶은 생각도 안들고...

 

 

이번 이벤트는 그냥 넘겨야겠습니다. 레벨링이나 해야겠네요.

 

 

 

 

현재 잠수함이 부족한 관계로 이쿠.....난 너 하나로 만족한다.

 

어차피 무사시는 얻지도 못할거 같으니 자원 아끼고 레벨링이나 해줄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