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1. 30. 13:38

[칸코레]시구레 개장!

후, 드디어 시구레 60 찍었네요.


그리고 유우다치를 모르고 갈아버려서 얻으려고 애쓰고 있는데 이게 무슨 저주를 받았는지 유우다치가 안나옵니다..



드디어 개장!



좀 더 활발한 느낌의 모습으로 변★신!




그리고 오늘 드디어 유키카제를 얻었습니다.


레어구축 도합 진짜 몇번이나 돌렸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그리고 이제 잠수함만 뽑으면 되겠구나! 하면서 레시피 돌렸더니 30분 떠서 설마하고 고속건조제 써보니


시마카제! 뭐 시마카제는 친구가 분양해줬으나 제가 득한건 처음이네요. 기쁩니다~!


키워야 할 구축들이 유우다치만 얻으면 다 얻게되네요.


구축들까지 키우게되면 이제 이번 이벤트처럼 한쪽으로 치우친 함대는 망하는 이벤트에도 어느정도 머리를


들이밀 수 있게되겠군요~ 는 개뿔...크리스마스에 이벤트 한다는거 같으니 올해는 망인가봅니다.